CAFE

주민담談

인스타 극우들 날뛰는거 보면서 솔직히 걱정 많이 했었는데

작성자로켓단|작성시간26.06.06|조회수1,840 목록 댓글 15

극우집회 꼬라지를 보니 조금은? 마음이 놓이네요
극우 수준을 사방팔방에 제대로 보여준것 같아서ㅋㅋㅋ
무나 강제요구하는 시위는 처음 봤어요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jk.97 | 작성시간 26.06.06 저두요...너무 ㅂㅅ 같아서 진짜 헛웃음만 나요ㅋ
  • 작성자c언어언제배워 | 작성시간 26.06.06 웃겨요..
  •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 작성자equilibrium | 작성시간 26.06.06 윤찍스러워요 ㅋㅋㅋㅋ ㅋㅋㅋㅋ
  • 작성자저건뭐지 | 작성시간 26.06.06 ㅈㄴ 뻥튀기 심하고 지들 ㅂㅅ인고 인증만 시끄럽게 하네요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