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도 대가리꽃밭아고 아무 생각없었으면 좋겠어요

작성자습도백퍼센트|작성시간26.06.06|조회수469 목록 댓글 1

그럼 2찍처럼 마냥 머리안아프고
내생각만 하고 살텐데...
저도 더쿠스러운데 왜이리 머리에 생각이 많을까요 이번 지선보면서..
그냥 우리 쑥떡이나 보며 덕질이나하며 편하게 살고싶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크라임씬 시즌100 | 작성시간 26.06.06 저두요.. 멍청하면 그 추위에 덜덜 떨면서 집회도 안나갔을거고 지선이든 대선이든 누가 당선되어도 이렇게 괴롭지도 않을거고 그냥 낄낄대며 살텐데요~ 라고 괴로움에 가끔 생각하기도 하지만 그렇게 사는건 더 못할짓이고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