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대가리꽃밭아고 아무 생각없었으면 좋겠어요 작성자습도백퍼센트|작성시간26.06.06|조회수46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럼 2찍처럼 마냥 머리안아프고내생각만 하고 살텐데...저도 더쿠스러운데 왜이리 머리에 생각이 많을까요 이번 지선보면서..그냥 우리 쑥떡이나 보며 덕질이나하며 편하게 살고싶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크라임씬 시즌100 | 작성시간 26.06.06 저두요.. 멍청하면 그 추위에 덜덜 떨면서 집회도 안나갔을거고 지선이든 대선이든 누가 당선되어도 이렇게 괴롭지도 않을거고 그냥 낄낄대며 살텐데요~ 라고 괴로움에 가끔 생각하기도 하지만 그렇게 사는건 더 못할짓이고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