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신기허네... ㅎ
오세훈이도 재선거하고싶대요?!!!!
다시하기전에 알려주세요 저도 전입신고좀 서울에 해놔볼러니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눈마새 작성시간 26.06.06 오세훈 질줄알고 바람 넣어뒀는데 결과가 이렇게 되서 수습 안되고 이어가는 중 같아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새우새우버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그렇군욬ㅋㅋㅋㅋ진짜 끝까지등신같네여 시위하는꼬라지들도 ㅋㅋㅋ걸뱅이시위
-
작성자여행의이유 작성시간 26.06.06 쟤네는 오세훈 지키려는게 아니예요 이제까지 떠들던 선관위가 선거를 조작했다 이런거에 근거를 가지려고 저러는것뿐
-
작성자바다올빙 작성시간 26.06.06 힘은 미약하지만 황교안도 ㅋㅋㅋ 오세훈이 어떻게 되건 알 바 아닌 부정선거무새구요
-
작성자최성곤38주2위 작성시간 26.06.06 그렇게 시위해서 경찰투입되니까 518이랑 다를게 뭐냐 이러더라고요 그냥 사건 키워서 어찌됐든 지금 정권이 독재공산당어쩌고강압탄압 민주주의를 짓밟는다는 프레임 씌우려고 그러는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