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레드에서 업어온 명문이에여 작성자온순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1,20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더러운 입으로 민주주의를 논하지 말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에스타 | 작성시간 26.06.06 이거 인스스 올리고 싶네요 작성자러바오 | 작성시간 26.06.06 맞말이네요 작성자최강삼성 | 작성시간 26.06.06 진짜 명문이네요. 보수는 이렇게 점잖은 표현으로 글 못 쓰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