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댄서들 진짜 2찍 티내는 인스스 개많은데 이와중에 퀸가비는

작성자시에스타|작성시간26.06.06|조회수2,088 목록 댓글 3

이번주 에피소드에
카리나랑 고승우변호사 합동 출연에 ㅎㅎㅎ
아 예 ㅎㅎ
퀸가비도 구독 취소해야갰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쌰갈재밌어쌰갈 | 작성시간 26.06.06 네....? 퀸가비 돌아와서 기뻐한지가 엊그젠데......쌰갈
  • 작성자갑자기 | 작성시간 26.06.06 에스파 홍보때문인건 알겠는데 좀 그래요 이번 편 안봤어요 쉴드는 아닌데 ㄱㅅㅇ 변호사는 예전에 나와서 이번에 뭐 재판 컨셉이라 나온거 같은데 미리 찍어둔거라 그런듯요 또 부르면 그땐 그쪽이겠거니하고 구취하려고요
  • 작성자눈마새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