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돈 개많은 기득권이기 때문에 진짜 낫서프라이즈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소녀시대-태연 작성시간 26.06.06 44444
-
답댓글 작성자뚜벅이 작성시간 26.06.06 글구 덧붙이면 유재석 이런사람은 진짜 ㄹㅇ탑인데도 2찍 안하잖아요 부자라서 2찍은 다 핑계예요
-
답댓글 작성자온순이 작성시간 26.06.06 5555 기득권, 신흥귀족 이런 이미지 붙여주지 말아야 합니다
-
작성자아니이게뭐람 작성시간 26.06.06 오히려 졸부라서 2찍인거 같아요.
찐부자는 자신의 위치에서 오히려 나눠요. 사회가 혼란하면 그 피해는 기득권이 감당하게 되거든요 그래서 찐부자들은 나혼자만 살아야해 하는 2찍 마인드가 없어요. -
작성자뀰르르르르 작성시간 26.06.06 +교회
ㅋㅋㅋㅋㅋㅋㅋ 역시나 이해리
종교 보니 교회네요 ( 멀쩡한 기독교이신분들 ㅈ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