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가 정류장 거의 다 왔는데 계속 묶여있어서 뭔가 했는데 정류장쪽에 시위하는 사람들 다 몰려있고 그쪽에 호응하는 차들이 같이 경적 울리면서 호응하고 정차해있어서 도로 한가운데서 내렸어요;;
하필 오늘 빨간모자 써서 사람들이 반가운 표정 지어서 졸라 당황;;:
다음검색
버스가 정류장 거의 다 왔는데 계속 묶여있어서 뭔가 했는데 정류장쪽에 시위하는 사람들 다 몰려있고 그쪽에 호응하는 차들이 같이 경적 울리면서 호응하고 정차해있어서 도로 한가운데서 내렸어요;;
하필 오늘 빨간모자 써서 사람들이 반가운 표정 지어서 졸라 당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