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와씨 올림픽공원역 시위 장난 아니네요

작성자가나디야|작성시간26.06.06|조회수1,179 목록 댓글 0

버스가 정류장 거의 다 왔는데 계속 묶여있어서 뭔가 했는데 정류장쪽에 시위하는 사람들 다 몰려있고 그쪽에 호응하는 차들이 같이 경적 울리면서 호응하고 정차해있어서 도로 한가운데서 내렸어요;;
하필 오늘 빨간모자 써서 사람들이 반가운 표정 지어서 졸라 당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