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눈물 많이 나는 강아지 개선해보신 줌님 있어요 ??

작성자kimbo|작성시간26.06.06|조회수187 목록 댓글 3

알러지 반응이라고 듣긴했는데 진짜 다양하게 닭 칠면조 연어 다 먹어봤는데 항상 눈물이 많이나요 ㅠ ㅠ ㅠ
혹시 눈물 개선해보신분 있어요??
물론 매일매일 거즈로 닦아주는데도 바로 나오네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나디야 | 작성시간 26.06.06 알러지인 애들이 있고 대부분은 그냥 안구 구조상 눈물자국 나는거래요 설채현 수의사 영상 한번 유튜브에 검색해보세요
  • 작성자문빈. | 작성시간 26.06.06 저희집애는 힐스zd 먹이고 간식도 과일 채소 위주로 주면서 눈물 자국 아예 없어지긴 했어요
  • 작성자아낙수 | 작성시간 26.06.07 저희집 강아지는 소, 돼지빼고 다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간식으로 다이어트용 자색 고구마줬더니 그나마 들나긴하는데 그래도 나긴 나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