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안세영선수, 저희 아빠의 아이돌이에요ㅋㅋㅋ

작성자KIA타이거즈|작성시간26.06.06|조회수619 목록 댓글 3

안세영선수 경기보겠다고 스포티비 월2만원씩 결제중...


오늘 7:17(?) 뒤집어서 이겼다고

저한테 1차설명
둘째한테 2차설명

방금 집 들어온 막내한테 3차설명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드민턴동호인들의 아이돌....☆
몇년동안 저희 아빠의 최애...☆



지난번에 친가 갔더니
큰아빠부터 작은아빠들까지 전부 안세영선수 경기 다 꼬박꼬박 챙겨보시더라구욬ㅋㅋㅋㅋ


기아 야구이야기하면 다들 겁나 까는데(잘 좀 해봐라😫)
안세영선수 나오면 분위기가 달라져욬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광주광역시 | 작성시간 26.06.06 와 저희 아빠도 안세영 경기 맨날 챙겨보고 이야기하고 그래요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돼지되기일보직전 | 작성시간 26.06.06 저희 아빠도요ㅋㅋㅋㅋㅋㅋ경기 계속 챙겨보고 또 보고 또 보고 얘기하고 그래요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쌰갈재밌어쌰갈 | 작성시간 26.06.07 저희는 엄마가요 ㅋㅋㅋㅋ 엄청 좋아하시고 다 챙겨보시고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