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세영선수 경기보겠다고 스포티비 월2만원씩 결제중...
오늘 7:17(?) 뒤집어서 이겼다고
저한테 1차설명
둘째한테 2차설명
방금 집 들어온 막내한테 3차설명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드민턴동호인들의 아이돌....☆
몇년동안 저희 아빠의 최애...☆
지난번에 친가 갔더니
큰아빠부터 작은아빠들까지 전부 안세영선수 경기 다 꼬박꼬박 챙겨보시더라구욬ㅋㅋㅋㅋ
기아 야구이야기하면 다들 겁나 까는데(잘 좀 해봐라😫)
안세영선수 나오면 분위기가 달라져욬ㅋㅋㅋㅋ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