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공 먹방투쟁이래요ㅋㅋㅋ 작성자내가갈래하와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71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좋은 날씨에 무료로 끼니도 때우고배급견 배급견 하더니 자기들 얘기였나봐요밥줘 선풍기줘 쓰레기치워줘 줘줘충들 같으니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Florence Pugh | 작성시간 26.06.06 피크닉이냐고요 왜 쟤네 저ㅈㄹ할땐 날씨도 좋아요? 영하 10도 이하로 떨어져서 바지 두개씩 껴입고 광화문 간 거 좀 억울해요(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내가갈래하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흑 그니까요 오늘 낮에 날씨 겁나 좋았는데 지들끼리 먹방하고 춤추고 난리났더만ㅋㅋ 빨리 불볕더위 찾아왔음 좋겠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