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아 실수로 엽떡 시켰어요.

작성자아샷추|작성시간26.06.06|조회수494 목록 댓글 5

치즈 추가 소세지 추가 양배추 추가로요.. 웁스
이미 시킨거 먹어야 겠죠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포키 | 작성시간 26.06.06 웁스... 야무지시네요
  • 작성자Lipstick | 작성시간 26.06.06 저런저런.. ㅠ 빨리 드셔서 없애버리세요
  • 작성자드디어퐈이널 | 작성시간 26.06.06 죄송한데 남은거 저희 집에 지원 좀 보내주시겠어요? ㅠ
  • 작성자리에뜨 | 작성시간 26.06.06 남은 엽떡 지원 요청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