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이 폰트 아시는 줌님 계세요?
폰트 지겨워서 바꾸고 싶어하던 와중 눈에 들어왔어요!
챗지피티는 노토산스 이러고 있고... 제미나이는 없는 이름으로 알러줘요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닉네임을 수정해 주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비슷한데 아니네요ㅜ 근데 이 폰트도 맘에 들어요ㅎ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잘하고싶다 작성시간 26.06.06 https://apps.samsung.com/appquery/appDetail.as?appId=com.monotype.android.font.aabunnypinkk
aa토끼는핑크야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닉네임을 수정해 주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오오오오!!! 맞아요!!! 감사합니다!!! 근데 폰트 원래 3,500원 아니었나요? 언제 3,900원 된거죠 쩝...ㅎㅎ
-
답댓글 작성자잘하고싶다 작성시간 26.06.06 닉네임을 수정해 주세요. 올 1월부턴가? 3900원으로 올랐는데 너무 비싸요ㅠ
-
답댓글 작성자닉네임을 수정해 주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잘하고싶다 아... 좀 됐네요ㅎㅎ 3,500원도 맘껏 못 샀는데ㅜㅜ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