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우나를 간다
2. 집에서 민다
어떻게미세요?
1. 정석으로 물에믄 몸을 불려서 민다
2. 때비누를 사용한다
주기는 어떻게되시나요??
1. 일주일에 한 번 정도
2. 한달에 한 번?
궁금해여ㅜ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감자탕탕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줌님 집에서 격일로하실때... 바디워시 하고 하시나요? 물에 얼마나불리시나여ㅠㅠ 그리고 때비누묻히면 때나오는거 느껴지지시나요?
-
답댓글 작성자샤애옹황민현 작성시간 26.06.08 감자탕탕이 격일은 아니고 3~4일에 한 번씩 하는데 때르메스 장갑이랑 몸을 따뜻한 물에 충분히 적셔주고 때비누 거품 풍성하게 만들어서 부드럽게 밀어줘요 때가 나오는게 눈에 보이진 않지만 각질제거가 된 느낌은 들어요 개운하거든요 그 후로 바디워시로 몸 헹궈주고 바디크림 바르면 끝입니다!
-
작성자망곰택연 작성시간 26.06.06 집에서 때르메스로 밀고(때비누는 걍 다이소 같은데서 그때그때 사요!) 가끔 몇달에 한번씩 사우나가사 세신사분한테 밀어요ㅎㅎㅎ 세신비가 은근 비싸서...^_ㅠ
-
답댓글 작성자감자탕탕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줌님 집에서 격일로하실때... 바디워시 하고 하시나요? 물에 얼마나불리시나여ㅠㅠ 그리고 때비누묻히면 때나오는거 느껴지지시나요?
-
답댓글 작성자망곰택연 작성시간 26.06.08 감자탕탕이 매일~격일 주기로 자주 씼어서 그런지 때비누를 따로 써서 그런지 따로 때 안불려요! 때르메스로 밀면 겉으로 때가 나오는게 아니라 다 밀고 뒤집어서 물로 씼으몀 하얗게 때 나와서 그때 알아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