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잠실에서 단체로 찬송가 부르는 영상 봤어요..ㅋㅋㅋ 작성자글생학내려|작성시간26.06.06|조회수96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역시나 그 종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열세명 | 작성시간 26.06.06 역시 개독..ㅠ 작성자원더걸스 | 작성시간 26.06.06 개독 아웃 작성자모닝커피없이어떻게살아 | 작성시간 26.06.07 내일은 교회간다고 다들 없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중심지키쟈 | 작성시간 26.06.07 진짜 그 종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