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의 친구라 만나면 인사는 한 사이였고 졸업하고 처음이라 1n년만에 만나는 건데요
제가 고딩때 안경을 써서 친구는 긴가민가해 하는거 같드라구요 ㅋㅋㅋㅋ
전 알아보긴 했는데 동창이 남친이랑 있어서 걍 모른척 했는데 이제와서 후회 돼서요 ㅋㅋㅋㅋ
언제 또 만날지도 모르는데 처음이라 어색했네요 못알아볼까봐 걱정되기도 했구요 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트핀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아는척 절대 안해여 ㅋㅋㅋㅋ
-
작성자웰컴투더쇼 작성시간 26.06.07 안해요 ㅋㅋㅋㅋ그쪽도 날 못알아보고 가주면 좋겠어요...
-
작성자Where are we 작성시간 26.06.07 아는척 안하고 제가 먼저 알아본거면 직접 마주치지 않게 살짝 피해요.
-
작성자최성곤38주2위 작성시간 26.06.07 반가운 사람이면하고 아님 안하고.. 근데 보통은 안반가워서 안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이불포근해 작성시간 26.06.07 안해요 그냥 못알아봤다 생각하고 지나쳐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