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길에서 동창 만나면 먼저 아는척 하세요?

작성자환생|작성시간26.06.06|조회수533 목록 댓글 5

친구의 친구라 만나면 인사는 한 사이였고 졸업하고 처음이라 1n년만에 만나는 건데요
제가 고딩때 안경을 써서 친구는 긴가민가해 하는거 같드라구요 ㅋㅋㅋㅋ
전 알아보긴 했는데 동창이 남친이랑 있어서 걍 모른척 했는데 이제와서 후회 돼서요 ㅋㅋㅋㅋ
언제 또 만날지도 모르는데 처음이라 어색했네요 못알아볼까봐 걱정되기도 했구요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트핀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아는척 절대 안해여 ㅋㅋㅋㅋ
  • 작성자웰컴투더쇼 | 작성시간 26.06.07 안해요 ㅋㅋㅋㅋ그쪽도 날 못알아보고 가주면 좋겠어요...
  • 작성자Where are we | 작성시간 26.06.07 아는척 안하고 제가 먼저 알아본거면 직접 마주치지 않게 살짝 피해요.
  • 작성자최성곤38주2위 | 작성시간 26.06.07 반가운 사람이면하고 아님 안하고.. 근데 보통은 안반가워서 안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이불포근해 | 작성시간 26.06.07 안해요 그냥 못알아봤다 생각하고 지나쳐요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