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에 뭘먹을지 넘 고민중이에요...
2차로 전일갑오 갈거구 ,,, 저녁에 뭘 먹어야할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머인샤스캣 작성시간 26.06.07 함박스테이크 좋아하신다면 지복점 추천드려요!
-
작성자차닝 작성시간 26.06.07 돈까스 괜찮으심 흑심 좋구요 그 전일갑오에선 좀 거리가 있지만 세이토라고 우동집도 좋습니다
-
작성자티티카카 작성시간 26.06.07 전에 저도 전주갈때 참고하려고 북마크한거 생각나서 동네마당에 스크랩해왔어요.함보셔요ㅎ
-
작성자원두유 작성시간 26.06.07 전주사람인데 오늘 먹은 쭈꾸미집 맛있어서 알려드려요 ㅋㅋ 아중리 신화쭈꾸미 입니당
-
작성자김너네나잘해라 작성시간 26.06.07 제발 현대옥가셔주세요ㅠㅠㅠㅠㅠㅠ 근데 저녁으로 말고 해장으로 드셔쥬십셔 택시 타도 되고 술 많이 드실 계획이몀 막걸리 골목도 추천합니다 근교 괜찮으면 화심 순두부도 추천해여 두부도넛도 팔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