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오랜만에 엽떡 오리지널 먹고 속이 너무 쓰려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었어요

작성자잘가라|작성시간26.06.07|조회수319 목록 댓글 2

요즘 이래저래 스트레스가 심해서 야식으로 엽떡 먹었는데 속이 심하게 쓰려서 응급실 가야하나 싶었거든요

재미나이한테 물어봤더니 우유 따뜻하게 해서 마시라고 해서 속는샘 치고 마셨는데 한 15분? 정도 지나니까 싹 가라앉았어요

전혀 괜찮아질 것 같지 않았는데 이렇게 순식간에 괜찮아지다니 신기해요

일할 때 재미나이 일 못한다고 자주 혼내는데ㅋㅋ 이렇게 도움 될 때도 많아서 못 놓아요

아 진짜 죽다 살았어요. 아직 살짝 쓰리긴 하지만 잠은 잘 수 있겠어요

이제 매운거 속이 못 버티는 나이가 된 것 같아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트핀 | 작성시간 26.06.07 와 ㅜ ㅜ 제미나이가 도움이 되어서 진짜 다행이에여ㅠㅠㅠ저도 신길동짬뽕 먹었다가 속아파서 뒹굴렀던 경험있는데 진짜 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했던 기억나여 그래서 매운거 먹을때 조심히 먹게됐어요ㅜㅠㅠㅠㅠ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잘가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신길동짬뽕은 진짜 힘들죠ㅠㅠ 진짜 넘 괴로웠는데 살았어요. 이제 엽떡도 초보맛이나 먹어야 하려나봐요ㅋㅋ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