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관위가 제기능을 못했기 때문에 발생한 문제 라고 생각합니다. 이건 여야를 막론하고 다같이 규탄해야한다고 봐요. 저는 부정선거 주장까지는 동의할수는 없지만 다같이 선관위를 줘패야함은 명백합니다. 따라서 민주당이나 진보세력들도 문제제기를 하고 철저한 국정조사를 통해 다시는 국민의 참정권이 침해되지않도록 재발방지대책을 마련해야한다고 봐요.
다음검색
선관위가 제기능을 못했기 때문에 발생한 문제 라고 생각합니다. 이건 여야를 막론하고 다같이 규탄해야한다고 봐요. 저는 부정선거 주장까지는 동의할수는 없지만 다같이 선관위를 줘패야함은 명백합니다. 따라서 민주당이나 진보세력들도 문제제기를 하고 철저한 국정조사를 통해 다시는 국민의 참정권이 침해되지않도록 재발방지대책을 마련해야한다고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