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 러닝 하고있거나 해보셨나요?

작성자쌰갈재밌어쌰갈|작성시간26.06.07|조회수364 목록 댓글 2

신호등 불 바뀔때 뛰는 그 러닝말고..운동..
저는 안해봤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영우 | 작성시간 26.06.07 일주일에 두번 5키로 정도뛰어요
  • 작성자쌰갈재밌어쌰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헐 이렇게나 많이들 하신다고요???????(충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