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멋진신세계 뭔가 좀 당황스러워요(스포주의)

작성자무념무상22|작성시간26.06.07|조회수1,993 목록 댓글 4

드라마니까 갈등도 있고 빌런도 당연 있겠지만 그래도 기본적으로 로코인데 살인이(정확히 얘기하면 살인시도) 대놓고 계속 나와서 저는 적응이 좀 안되네요.
그 간호사도 그렇고 오늘 서리랑 할아버지도 그렇고 살인사주인데 제가 요즘 로코를 잘 모르는건지 놀랐어요.
솔직히 전 최문도가 그냥 권력욕이 엄청나게 많으가보다 하고 그냥 대충 넘기며 보긴 하지만 회사를 차지할 여지 자체가(자격?) 애초에 없는거 같은데 왜그리 회사쟁탈에 집착하는지 기본적으로 납득이 안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남중에제일상남자차세계 | 작성시간 26.06.07 시청률 정체의 원인이 줌님이 쓴 본문 같아요. 저도 알콩 달콩 사랑이 보고 싶은건데 너무 개연성 없는 악독한 캐릭터가 나오니까 거북해요 ㅋㅋㅋ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07 그러기엔 그동안 로코에 그런 요소 있는 드라마 엄청 많았…ㅋㅋㅋ 근데 저도 최문도 서사가 납득이 잘 되진 않아서 공감이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무념무상2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아. 그런가요. 제가 로코를 너무 안봤나봐요
  • 작성자다정 | 작성시간 26.06.07 오촌이면 좀만 더 가면 남남 아니냐고욬ㅋㅋㅋㅋ지부장도 감지덕지하며 받을 판에 회사 차지한다고 저러니까 좀 어이없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