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청 뭍을 것 같아서 싫다가…
진짜 머리 텅텅 같아서 상종도 하기 싫어요
뭐 대단한 거 하는 거 마냥 뻐렁쳐하는데 시끄러워요
진짜 이제까지 있었던 모든 탄핵 시위땐 조용하더니..
지금에서야 하는 것도 멍청하고 진짜 웃긴데
전라도 지역인데 어린 친구들은 한둘이 아니라서
웃기지 않아요 하..
부정선거 단어나 제대로 알고 태극기나 휘둘렀으면..
진짜 내 지인이라는 게 너무 창피해서
어디다 말 못 하고 여기서 외쳐요…ㅠㅠ
다음검색
멍청 뭍을 것 같아서 싫다가…
진짜 머리 텅텅 같아서 상종도 하기 싫어요
뭐 대단한 거 하는 거 마냥 뻐렁쳐하는데 시끄러워요
진짜 이제까지 있었던 모든 탄핵 시위땐 조용하더니..
지금에서야 하는 것도 멍청하고 진짜 웃긴데
전라도 지역인데 어린 친구들은 한둘이 아니라서
웃기지 않아요 하..
부정선거 단어나 제대로 알고 태극기나 휘둘렀으면..
진짜 내 지인이라는 게 너무 창피해서
어디다 말 못 하고 여기서 외쳐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