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거를수잇어서 티내줘서 고맙다가도

작성자김너네나잘해라|작성시간26.06.07|조회수499 목록 댓글 2

멍청 뭍을 것 같아서 싫다가…
진짜 머리 텅텅 같아서 상종도 하기 싫어요
뭐 대단한 거 하는 거 마냥 뻐렁쳐하는데 시끄러워요
진짜 이제까지 있었던 모든 탄핵 시위땐 조용하더니..
지금에서야 하는 것도 멍청하고 진짜 웃긴데
전라도 지역인데 어린 친구들은 한둘이 아니라서
웃기지 않아요 하..
부정선거 단어나 제대로 알고 태극기나 휘둘렀으면..
진짜 내 지인이라는 게 너무 창피해서
어디다 말 못 하고 여기서 외쳐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ummerserenity | 작성시간 26.06.07 보고 있으면 같이 멍청해지는 기분이라 괴로워요 알고리즘 문제일까 어디에서부터 문제일까 앞날이 걱정되네요
  • 답댓글 작성자김너네나잘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아니 제 주변 제 또래 남자 중에 그쪽 당 지지자인 것 같은 사람들 있거든요? 평소에 티 엄청 났는데 그래도 걔네들은 지금 조용히 있어요 근데 진짜 20대 어린 친구들만 난리났어요 남녀 안 가리고.. 진짜 암담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