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생리양이 많아서 생리통이 정말 심해가지고 병원에서 처방 받아서 피임약을 먹어요
그럼 양이 확 줄면서 생리통이 첫날 정도 있고 좀 많이 줄었어요
근데 생리하기 한 2주-1주 전에 진짜 두통이 약을 먹어도 사라지지 않고 계속 아프거든요?ㅠㅠ
전 그래서 배란통이 두통으로 오나보다 했는데
피임약을 먹으몀 배란이 안된다면서요
그래서 배란통이 있을 수가 없다는데
근데 딱 그 시기에만 머리가 아프고
요때 아프면 약도 진짜 안 들어요...
평소에도 두통이 잦아서 약 잘 먹는데 바로 낫거든요
지금도 어제부터 두통 온게 계속 아픈데
이게 배란통이 아니면 왜 요 시기마다 약이 안 듣는 두통이 오는걸까요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5월21일 작성시간 26.06.07 여성은 호르몬 변화로 인한 두통이 있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ㅠㅠㅠㅠㅠ 다음에 처방 받을 때 병원 가서 증상 꼭 얘기해보세요 ㅠㅠㅠ 두통 너무 힘든데 고생이 많으시네요ㅠㅠ
-
작성자환불불가 작성시간 26.06.07 윗 줌님 말씀처럼 철분 모자라서 그런거같아요 약사님이 생리할 때 피 모자르니까 피 만들어내려구 두통이나 다른 통증 오는거라구 하셨고 꾸준히 오래 먹어야한다고 하셔서 일단 1-2 달 먹었는데 심리적인 걸수도 있겠지만 두통이 많이 사라졌어요 철분제 드셔보세요! 요즘 나오는건 변비도 잘 안생기는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