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 다시해야한다, 선거권 박탈이나 다름없고 선관위 개혁해야한다→이 내용으로 잠실 점거했으면 아무도 뭐라 안해요
근데 걔네가 지금 릴스로 퍼뜨리고 시위 현장에서 외치고 있는거? 이 선거에 대한 책임을 대통령인 이재명이 지고 하야해야한다. 선거 배후에 중국이 있다. 한국에 공안이 들어와있다. 윤석열의 계엄이 역시 옳았다. → 이따위니까 소위 "좌파"들은 잠실이랑 거리두고싶어하는거라고요
왜 이재명은 이 사태에 대해 아무말 없냐고 고집피우는 게 제일 빡대가리 같아요. 대통령보고 선거 개입하라는 건지...?
아무 이해도 없이 릴스 몇번 내리다가 갑자기 나라 망할 것 같다는 위기감에 인스스 퍼나르는 빡통들은 말하기도 싫고요ㅜ 선 넘어서 5.18, 3.1 운동 건드리는 파시스트 새끼들하고 태극기 같이 흔들어야돼요? 그것도 현충일에?ㅜㅜ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