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극우들 지금 들뜬거 알겠는데 이해가 안되는 지점이 그거예요

작성자당신지금뭐라고했어|작성시간26.06.07|조회수1,230 목록 댓글 1

투표 다시해야한다, 선거권 박탈이나 다름없고 선관위 개혁해야한다→이 내용으로 잠실 점거했으면 아무도 뭐라 안해요

근데 걔네가 지금 릴스로 퍼뜨리고 시위 현장에서 외치고 있는거? 이 선거에 대한 책임을 대통령인 이재명이 지고 하야해야한다. 선거 배후에 중국이 있다. 한국에 공안이 들어와있다. 윤석열의 계엄이 역시 옳았다. → 이따위니까 소위 "좌파"들은 잠실이랑 거리두고싶어하는거라고요

왜 이재명은 이 사태에 대해 아무말 없냐고 고집피우는 게 제일 빡대가리 같아요. 대통령보고 선거 개입하라는 건지...? 

아무 이해도 없이 릴스 몇번 내리다가 갑자기 나라 망할 것 같다는 위기감에 인스스 퍼나르는 빡통들은 말하기도 싫고요ㅜ 선 넘어서 5.18, 3.1 운동 건드리는 파시스트 새끼들하고 태극기 같이 흔들어야돼요? 그것도 현충일에?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할로방로 | 작성시간 26.06.07 저도요 ㅋㅋㅋ 경찰들 얼굴 가렸다고 중국공안이다 ?? 중국 사람들이 용역받아서 경찰인척한다?? 무슨 논리인지 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