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아.. 어떤 한남이 집앞에서 개큰 목소리로 통화해요

작성자슈나우졀|작성시간26.06.07|조회수585 목록 댓글 2

아파트인데ㅡㅡ 요즘같이 날 더울땐 창문 열고 자는데 뭐하는짓인지 ㅡㅡ
지금 30분 가까이 저러는데 진심 뭐 던져버리고 싶네요 아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슈나우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물건 던지는건 제가 형사처벌 각이니 후레쉬라도 쏠까요 ㅡ.ㅡ
  • 답댓글 작성자뫼비우스 | 작성시간 26.06.07 담에 그러면 문자로 112신고해보세요
    주소랑 요앞에 시끄럽게 떠드는사람있는데 조치좀 취해달라고하면 와서 데려가더라구요.
    저도 30분 참다가 문자했는데 처리해줬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