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어떤 한남이 집앞에서 개큰 목소리로 통화해요 작성자슈나우졀|작성시간26.06.07|조회수58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파트인데ㅡㅡ 요즘같이 날 더울땐 창문 열고 자는데 뭐하는짓인지 ㅡㅡ지금 30분 가까이 저러는데 진심 뭐 던져버리고 싶네요 아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슈나우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물건 던지는건 제가 형사처벌 각이니 후레쉬라도 쏠까요 ㅡ.ㅡ 답댓글 작성자뫼비우스 | 작성시간 26.06.07 담에 그러면 문자로 112신고해보세요주소랑 요앞에 시끄럽게 떠드는사람있는데 조치좀 취해달라고하면 와서 데려가더라구요.저도 30분 참다가 문자했는데 처리해줬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