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이 임명한 선관위장이까 지금 이모양 이꼴 난거라고 생각하고
투표용지 부족해서 투표소 난리난것도 말이 안된다고 생각하는데
근데 이렇게 생각해도 이걸 민주당탓하는 미친놈들이 너무나 많아서
또 동의하고 말 얹지를 못하겠어요
모든것이 다 중국탓이고 이재명 탓이라고 말하는 사람이랑 똑같은 사람 되는거 같아서요...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여기에 말 얹고 하는 사람들도 얘가 2찍인지 아님 저같은 1찍인데 이번 선관위는 잘못됐다고 생각하는 사람인지도 헷갈려요 (그냥 극우 게시물들 올리는 사람들 말고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히히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진짜 윤어게인 하고 다른 시위할때 폭동이라고 하는 놈들이랑은 털끝도 스치고 싶지 않아요ㅠㅠ
-
작성자5월21일 작성시간 26.06.07 저도요 본문 다 동의해요 ㅋㅋ 도대체 이게 왜 민주당과 대통령 탓으로 귀결되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삼권분립인 나라에서 선관위 잘못이 어떻게 국회의원과 대통령 잘못이 되죠?ㅋㅋㅋ말 얹으면 걔네한테 동의하는 것 같아서 그냥 아무말 안 하고 있어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5월21일 작성시간 26.06.07 근데 그런 릴스 좋아요 누르거나 공유하는 사람들은 저희와 같은 성향은 아닐 것 같아요 ㅎㅎㅎ 그런 계정 들어가보면 다 극우고 댓글도 더러운데 저희와 같은 생각을 한다면 좋아요,공유하지 않겠죠ㅠㅠ
-
답댓글 작성자이히히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제가 헷갈렸던 애가 민주당에 김한규 국회의원이 선관위 비판하는 릴스를 스토리로 올렸더라구요! 그래서 헷갈렸어욬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5월21일 작성시간 26.06.07 이히히하 앗 그러면 헷갈릴만 하네요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