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이준석이 올공가서 가족욕 먹었는데 그거에 엄청 반응하네요

작성자가을가을하늘하늘|작성시간26.06.07|조회수928 목록 댓글 2

진짜 참정권시위라면
왜 가족욕을 하는지 ㅉ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짜장떡볶이 | 작성시간 26.06.07 쟤네 이준석한테 패드립 날린거에요?ㅋㅋㅋㅋㅋ펨코들 답네요
  • 답댓글 작성자아리수 | 작성시간 26.06.07 얘네들은 의리 자체 없는 짐승보다 더 감정에 충실한 생물들이라 그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