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이 올공가서 가족욕 먹었는데 그거에 엄청 반응하네요 작성자가을가을하늘하늘|작성시간26.06.07|조회수92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참정권시위라면왜 가족욕을 하는지 ㅉ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짜장떡볶이 | 작성시간 26.06.07 쟤네 이준석한테 패드립 날린거에요?ㅋㅋㅋㅋㅋ펨코들 답네요 답댓글 작성자아리수 | 작성시간 26.06.07 얘네들은 의리 자체 없는 짐승보다 더 감정에 충실한 생물들이라 그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