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나스닥100 변경에 대해서 어떤 생각들이신지 궁금해요!!!

작성자내꺼하자구|작성시간26.06.07|조회수425 목록 댓글 0

스앤피500이랑 나스닥에 절반 넘는 비중인 상황인데요 이번에 나스닥 변경이 있잔아요? 지금처럼 계속 적립식으로 사야할지 거치식으로 가야할지 고민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