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선거 의심은 민주당이 의심해야하는거 아니냐고요ㅋㅋㅋㅋㅋㅋ
부정선거 의심이라고 할때마다 국힘 당선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집에서범을키워도이것보단덜물리겠다 작성시간 26.06.07 그러니까요ㅋㅋㅋㅋ
쟤들이 20~30%차이로 이겨야되는데 근소한 차이로 이겨서 조작이라고 하는 자들도 있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Florence Pugh 작성시간 26.06.07 진짜 다 훔쳐가더니 부정선거도 빼앗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당선돼놓고도 부정선거라고 떠는 것들 때문에 지능통와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은하수 작성시간 26.06.07 어디서부터 짚어줘야할지 감도 안와서 제 머리만 아파요ㅠㅠ 지긋지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