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지인이 부실선거에 대해 선관위는 책임지고 사퇴하고 필요하다면 특검도 해야한다 하고 인스타에 올리거든요?(민주당 청와대 얘기 1도없음 좌우를 떠나서란말도 없음 중국 공안 얘기도 없음) 근데 걔는 계엄때도 시위나가고 이번에 정원오 뽑으라고 독려하고 다닌 지인이라서 2찍이라는 생각 하나도 안해요 그런데 근데 멍청이 2찍들이 글도 안읽고 냅다 좋아요 누른대요 ㅋㅋㅋㅋㅋㅋㅋ 피드 좀 보다보면 얘가 자기네편이 아닌거 다 보이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