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2찍들 긴글 안읽는거 제 지인 인스타 보고 알았어여 ㅋㅋㅋㅋㅋ

작성자김영우|작성시간26.06.07|조회수827 목록 댓글 2

제 지인이 부실선거에 대해 선관위는 책임지고 사퇴하고 필요하다면 특검도 해야한다 하고 인스타에 올리거든요?(민주당 청와대 얘기 1도없음 좌우를 떠나서란말도 없음 중국 공안 얘기도 없음) 근데 걔는 계엄때도 시위나가고 이번에 정원오 뽑으라고 독려하고 다닌 지인이라서 2찍이라는 생각 하나도 안해요 그런데 근데 멍청이 2찍들이 글도 안읽고 냅다 좋아요 누른대요 ㅋㅋㅋㅋㅋㅋㅋ 피드 좀 보다보면 얘가 자기네편이 아닌거 다 보이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헤이즐넛라테 | 작성시간 26.06.07 계속 그렇게 기계적으로 좋아요만 누르면서 극우사상도 흡수해왔을거라 생각하니까 sns가 무섭네요
  • 답댓글 작성자김영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그래서 민주당도 카드뉴스 같은 쇼츠 릴스 위주로 sns키워야 한다고 봐요 요즘 롱폼은 지루해서 안보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