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잠실에 잘생긴 남녀 많다는 얘기

작성자무슨일이있어도욕은안돼이미친새끼야|작성시간26.06.07|조회수1,040 목록 댓글 3

이제 보니
교회 청년부 감성인가봐요

사실 교회청년부 문턱에도 가본적 없음
며칠 전 강유미님이 올린
영상으로 본 게 다임ㅋㅋ
https://youtu.be/VX8agGfjGdI?si=7JyQmvpD50kWidR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영우 | 작성시간 26.06.07 맞아요 저 학생때 교회다니는 친구가 우리 청년부에 잘생긴 사람많아 이거로 영업했어요 ㅋㅋ 그리고 교회오빠란 말도 잘생기고 다정한 그런 이미지로 썼잖아요
  • 작성자차유진 | 작성시간 26.06.07 페미들 다 못생겨서 그러는거다랑 비슷한 주장을 또 볼줄은 몰랐어요ㅋㅋㅋ
  • 작성자짜장떡볶이 | 작성시간 26.06.07 교회 전도 방법 중 하나가 교회 누나 교회 오빠 이런거였는데 연결되네요 라뗀 결혼하고 싶은 남자들 여자 못 만나면 삼일교회 가서 여자 찾는다고 까지 했는데(실제로 봄ㅋㅋㅋ) 저 갬성 넘 이상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