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그냥 바보들의 행진같아요

작성자우베라떼|작성시간26.06.07|조회수200 목록 댓글 1

어디서 부터 뭘 잡아줘야하는지
그냥 눈귀막귀하고 저번 시위 부러워서 저러는거 아니냐구요
고구마 1000개 먹은 기분이에요 지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샤인머스깽이 | 작성시간 26.06.07 맞아요 그냥 하 이렇게 빡대가리들이 많았나 어디서부터 뭘 잡아줘여 하는지도 모르겠고 이게 갑갑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