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바보들의 행진같아요 작성자우베라떼|작성시간26.06.07|조회수20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디서 부터 뭘 잡아줘야하는지그냥 눈귀막귀하고 저번 시위 부러워서 저러는거 아니냐구요고구마 1000개 먹은 기분이에요 지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샤인머스깽이 | 작성시간 26.06.07 맞아요 그냥 하 이렇게 빡대가리들이 많았나 어디서부터 뭘 잡아줘여 하는지도 모르겠고 이게 갑갑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