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스트레스 개받네요 어제부터.. 일단 선관위 지금 족칠수 있는방법이 없는거에요?ㅠㅠ일단 문제된건 맞으니까 부정선거무새들 아가리 하려면 뭐 진전이있어야할거같은데 어케되가는건지 답없어보여요...부정선거xxxxx선관위 부실선거ooooo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리수 작성시간 26.06.07 공뭔인데 선관위가 직무유기한거 하루이틀 아니라 지방직서 선관위 증오하는데 진짜 물갈이하지 않으면 좌우 세력 공격할거라 빨리 물갈이 됐으면 좋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대왕겨란말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이거 특검 하면안되는건지.. 방법없어보이는데 답답해요ㅠ
-
작성자뤼뤼 작성시간 26.06.07 그니까요 ㅜㅜ 정부에서 나서기도 그렇고 진짜 애매해요
-
작성자HUNTRIX 작성시간 26.06.07 뉴스 보니까 선관위 이전에도 문제 터져서 감사하려고 했는데 헌법 위헌 나왔데요 ㅋㅋㅋㅋㅋㅋ 아무도 못건드리는 기관 됐어요 미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