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근데 교회는 왜저렇게 잘 휩쓸리는거예요?

작성자l1xjxyq|작성시간26.06.07|조회수1,384 목록 댓글 21

종교는 종교고 그 외에는 자기 주관이 있을거아녜요 근데 꼭 지령 떨어지면 행동하는 북한사람들처럼 갑자기 이상한 신념을 다같이 믿게되는거예요? 코로나때도 그렇고 누가 머리속에 주입하면 그게 세상의 이치라고 깨닫고 갑자기 그들만의 신념을 막 표출하는게 신기해요
솔직히 지금 헛소리하는 사람들 평소 정치, 투표 관심도 없었을거같은 사람이 대부분이었을거같은데 어디서 가스라이팅이라도 받고 온거처럼 저런 신념이 강력하게 생겼는지 궁금....
불교에도 천주교에도 이상한 2찍들 있겠지만 그들이 집단적으로 행동은 안하잖아요 유독 개신교만 저럴까요? 솔직히 개신교 이럴때마다 뭐가 사이비이고 뭐가 아닌건지 구분도 안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쌀고지 | 작성시간 26.06.07 저도 신기해요 천주교 개신교 둘다 같은 신을 믿는데 왜 한 종교만 이렇게 극단적으로 세뇌당하고 이상행동을 하는 건지...에휴
  • 작성자짜장떡볶이 | 작성시간 26.06.07 쟤네 “의심하지 말지어다”이런거 있잖어요 이것만 봐도 무조건적인 복종과 세뇌가 근본인 종교여서 그런듯요
  • 작성자김영우 | 작성시간 26.06.07 목사말이 법이라서요
  • 작성자이불세탁주1회 | 작성시간 26.06.07 기독교는 목사를 믿더라고요 ㅋㅋ사이비죠
  • 작성자닉네임을 수정해 주세요. | 작성시간 26.06.07 목사가 예수라...ㅋ 개신교 다니는 사람이 북한 욕하면 어이없어요. 본인들 하는 짓이랑 다를 게 없는데...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