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2찍은 왜 지금 같은 날씨에 김밥을 요구하는거에요?

작성자노사연칸타빌레|작성시간26.06.07|조회수1,237 목록 댓글 14

냉면을 요구하지... 멍청한 것들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울 | 작성시간 26.06.07 사실은 집 가고 싶어서..ㅋ
  • 작성자소녀시대-태연 | 작성시간 26.06.07 소풍엔 김밥이니까..?
  • 작성자무슨일이있어도욕은안돼이미친새끼야 | 작성시간 26.06.07 그러게요. 나였으면 하겐다즈....
  • 작성자오형욱강은영 | 작성시간 26.06.07 참치김밥이 맛있긴하죠
  • 작성자우윳빛깔최성곤 | 작성시간 26.06.07 배탈나서 3일동안폭풍설사나했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