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찍은 왜 지금 같은 날씨에 김밥을 요구하는거에요? 작성자노사연칸타빌레|작성시간26.06.07|조회수1,237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냉면을 요구하지... 멍청한 것들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서울 | 작성시간 26.06.07 사실은 집 가고 싶어서..ㅋ 작성자소녀시대-태연 | 작성시간 26.06.07 소풍엔 김밥이니까..? 작성자무슨일이있어도욕은안돼이미친새끼야 | 작성시간 26.06.07 그러게요. 나였으면 하겐다즈.... 작성자오형욱강은영 | 작성시간 26.06.07 참치김밥이 맛있긴하죠 작성자우윳빛깔최성곤 | 작성시간 26.06.07 배탈나서 3일동안폭풍설사나했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