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님들 쌩얼에 바르는 립 있으세요? 작성자털뚠냥|작성시간26.06.07|조회수410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광택 덜하고 색 과하지 않은 립을 찾고있습니다,,,묻어나오는 것도 덜 했으면 좋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대왕겨란말이 | 작성시간 26.06.07 헐 저도요 ㅋㅋㅋ 고딩때 애착템인데 다시 발라봐도 이만한게 없더라고요.. 작성자가나다람쥐 | 작성시간 26.06.07 차차틴트요 작성자bluebell | 작성시간 26.06.07 디올 립글로우 작성자녕긔 | 작성시간 26.06.07 3ce 핑크구아바 작성자아르모니 | 작성시간 26.06.07 디올립글로우 체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