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 쌩얼에 바르는 립 있으세요?

작성자털뚠냥|작성시간26.06.07|조회수410 목록 댓글 8



광택 덜하고 색 과하지 않은 립을 찾고있습니다,,,
묻어나오는 것도 덜 했으면 좋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대왕겨란말이 | 작성시간 26.06.07 헐 저도요 ㅋㅋㅋ 고딩때 애착템인데 다시 발라봐도 이만한게 없더라고요..
  • 작성자가나다람쥐 | 작성시간 26.06.07 차차틴트요
  • 작성자bluebell | 작성시간 26.06.07 디올 립글로우
  • 작성자녕긔 | 작성시간 26.06.07 3ce 핑크구아바
  • 작성자아르모니 | 작성시간 26.06.07 디올립글로우 체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