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카페인쓰레기 되고서 완전 신데렐라 된 기분

작성자케이틀린 디버|작성시간26.06.07|조회수376 목록 댓글 1

무조건 오전 내에만 카페인 마셔야 밤에 잠 잘 수 있거등요,, 그래서 이제 카페도 무조건 오전에만 가려고 하고ㅠ 오늘도 카페에 점심 좀 지나서 도착했는데 큰맘 먹고 마셔요ㅋㅋㅋㅋ 오후엔 디카페인이나 다른 음료 마셔야한다는 게 넘 슬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OOMIN | 작성시간 26.06.07 너무 공감가요 나이 먹을수록 카쓰력이 나날이 증가하는 듯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