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오전 내에만 카페인 마셔야 밤에 잠 잘 수 있거등요,, 그래서 이제 카페도 무조건 오전에만 가려고 하고ㅠ 오늘도 카페에 점심 좀 지나서 도착했는데 큰맘 먹고 마셔요ㅋㅋㅋㅋ 오후엔 디카페인이나 다른 음료 마셔야한다는 게 넘 슬퍼요...
다음검색
무조건 오전 내에만 카페인 마셔야 밤에 잠 잘 수 있거등요,, 그래서 이제 카페도 무조건 오전에만 가려고 하고ㅠ 오늘도 카페에 점심 좀 지나서 도착했는데 큰맘 먹고 마셔요ㅋㅋㅋㅋ 오후엔 디카페인이나 다른 음료 마셔야한다는 게 넘 슬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