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그냥 넘어가서는 안 되는 엄청난 사건인데
민주당은 재투표 얘기 왜 안 꺼내죠
이러다 재투표 때 얻을 표도 다 날라가겠어요
선관위 책임 묻고 징계하는 것과 별개로 재투표는 해야 한다고 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헤이즐넛라테 작성시간 26.06.07 재투표 실시 사례를 만들어놓으면 나중에 악용가능성도 다분해서 위험해서 진짜 실시하는 것도 어려워요. 결과가 맘에 안드면 쓸 카드로 일부러 이상한 작업 조금 쳐놓게 되는 식으로 악용할수도 있고요, 조그만 꼬투리로도 재투표하자고 얘기할수도 있게 돼요. 미래에 매 선거마다 진짜 26년에 재투표한 사례있다면서 재투표하잔 얘기 나오면 선거가 뭐가되겠어요..
-
작성자드디어퐈이널 작성시간 26.06.07 사실상 초유의 사태이긴 해요. 애초에 이런 선례도 사례도 없어요. (일어나면 안됐던 사건이기도 하고) 단순히 재투표로 해결될 이슈 사항도 아니란 생각이 들어서 선관위 조사부터가 우선인거 같아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왕겨란말이 작성시간 26.06.07 지나가던줌 특검하자고 얘기나온거확실한가요?ㅠㅠㅠㅠ 어쨌든 선관위에 빨리 책임을 물어야 할거같아요 진짜 전례도 없던거라 답답하네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대왕겨란말이 작성시간 26.06.07 거제야호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