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몇년만에 도서관 왔는데 사람 엄청 많아요..

작성자띠띠빵빵빵|작성시간26.06.07|조회수213 목록 댓글 1

읽고 싶은 책 있길래

몇년만에 동네 도서관 왔는데

공부하는 개방 열람실 꽉차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열심히시네요.....(충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슈마니 | 작성시간 26.06.07 저도 어제 예약책 왔다해서 갔는데 셤기간 이라 많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