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만에 도서관 왔는데 사람 엄청 많아요.. 작성자띠띠빵빵빵|작성시간26.06.07|조회수21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읽고 싶은 책 있길래 몇년만에 동네 도서관 왔는데공부하는 개방 열람실 꽉차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열심히시네요.....(충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슈마니 | 작성시간 26.06.07 저도 어제 예약책 왔다해서 갔는데 셤기간 이라 많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