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현백 베이글리스트 가보신 분 계신가요? 작성자코코코코알라|작성시간26.06.07|조회수10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빵나오는시간이 10:00 14:30 두번인데 토요일이면 언제쯤 품절될까요?오후에는 빵이 대 채워지는게 아니라 별로 안나올까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