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에서도 6월 밤은 추워서 핫팩이 필요하다네요ㅋㅋ
잠실이 뭔 야산인가봐요ㅠㅠㅠㅠ
6월 영상16도에 핫팩 필요할정도로 추우면
병원을 가시지ㅠㅠ
그럼 날이 추우니 핫팩과 패딩 지원해주세요!
배고픕니다 김밥사주세요!
이러면 아무말도 못하는게 웃음벨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군대에서도 6월 밤은 추워서 핫팩이 필요하다네요ㅋㅋ
잠실이 뭔 야산인가봐요ㅠㅠㅠㅠ
6월 영상16도에 핫팩 필요할정도로 추우면
병원을 가시지ㅠㅠ
그럼 날이 추우니 핫팩과 패딩 지원해주세요!
배고픕니다 김밥사주세요!
이러면 아무말도 못하는게 웃음벨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