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극우들이 이 여름에 핫팩나눠준이유

작성자풍퐁팡|작성시간26.06.07|조회수494 목록 댓글 1

군대에서도 6월 밤은 추워서 핫팩이 필요하다네요ㅋㅋ
잠실이 뭔 야산인가봐요ㅠㅠㅠㅠ
6월 영상16도에 핫팩 필요할정도로 추우면
병원을 가시지ㅠㅠ
그럼 날이 추우니 핫팩과 패딩 지원해주세요!
배고픕니다 김밥사주세요!
이러면 아무말도 못하는게 웃음벨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온순이 | 작성시간 26.06.07 군대 가긴 갔대요? 그냥 예전 민주화 시위들 따라하는거 같아요 ㅜ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