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근데 어제 잠실에서 집회 왜 한거에요???

작성자습도백퍼센트|작성시간26.06.07|조회수837 목록 댓글 6

진짜 몰라서요.
재투표하자고 그런거에요??
뭐땜에 그런거에요???
성조기는 왜 나오며...
집회라하기도 뭐한게
준비도 허술한거같아요
더운 여름에 누가 김밥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갑자기 | 작성시간 26.06.07 뭐 쳐먹으려고요 ㅋㅋ
  • 작성자짜장떡볶이 | 작성시간 26.06.07 거기 콘서트나 페스티벌 하니 그럼 여성들 많이 올꺼니까 여자들 보려고 간 거 아닐까요ㅎㅎㅎㅎ
  • 작성자오형욱강은영 | 작성시간 26.06.07 날좋아서요
  • 작성자온순이 | 작성시간 26.06.07 피크닉이랑 토요저녁기도회요
  • 작성자신령 | 작성시간 26.06.07 다 하나님의 뜻으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