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어제 잠실에서 집회 왜 한거에요??? 작성자습도백퍼센트|작성시간26.06.07|조회수837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몰라서요.재투표하자고 그런거에요??뭐땜에 그런거에요???성조기는 왜 나오며...집회라하기도 뭐한게준비도 허술한거같아요더운 여름에 누가 김밥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갑자기 | 작성시간 26.06.07 뭐 쳐먹으려고요 ㅋㅋ 작성자짜장떡볶이 | 작성시간 26.06.07 거기 콘서트나 페스티벌 하니 그럼 여성들 많이 올꺼니까 여자들 보려고 간 거 아닐까요ㅎㅎㅎㅎ 작성자오형욱강은영 | 작성시간 26.06.07 날좋아서요 작성자온순이 | 작성시간 26.06.07 피크닉이랑 토요저녁기도회요 작성자신령 | 작성시간 26.06.07 다 하나님의 뜻으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