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해줘 시위대 보니까 쟤네 고유가 지원금도 바로 받아서 쫀득하게 다 썼을거같아요 ㅋㅋㅋ

작성자김영우|작성시간26.06.07|조회수316 목록 댓글 2

배급견이라고 1찍을 욕하지만 누구보다 배급 보급을 바라는 2찍들이예요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뀰르르르르 | 작성시간 26.06.07 무조건이요 분명 직업없는 커뮤만 하는 한남들일걸요 ㅋㅋㅋ
  • 작성자온순이 | 작성시간 26.06.07 그니까요 지원금 다써서 구걸하는게 틀림 없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