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패는 친구 말빨 부러워요 작성자갈릭반핫양념반|작성시간26.06.07|조회수82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단톡에 한명이 시위간 사진 올리고진실을 깨달아야 한다고 못깨닫는 사람들이 가엾다 뭐 혼자 벅차올라서 장문글 쓰는데다른 친구가 진짜 가엾은건 니 고유가지원금 남은 잔액이라고 개쎄게 팼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딸기케이크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우 친구분 잘패네요. ㅋㅋㅋㅋㅋ 작성자키티버니포니 | 작성시간 26.06.07 왘ㅋㅋㅋㅋㅋㅋ 잘때리시네요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07 와우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