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잘패는 친구 말빨 부러워요

작성자갈릭반핫양념반|작성시간26.06.07|조회수827 목록 댓글 3

단톡에 한명이 시위간 사진 올리고

진실을 깨달아야 한다고 못깨닫는 사람들이 가엾다 뭐 혼자 벅차올라서 장문글 쓰는데

다른 친구가 진짜 가엾은건 니 고유가지원금 남은 잔액이라고 개쎄게 팼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딸기케이크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우 친구분 잘패네요. ㅋㅋㅋㅋㅋ
  • 작성자키티버니포니 | 작성시간 26.06.07 왘ㅋㅋㅋㅋㅋㅋ 잘때리시네요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07 와우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