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엔 텅 비었다던데요 작성자김너네나잘해라|작성시간26.06.07|조회수89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교회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점심 저녁 먹으러 다시 오겠다는 댓글 보고 빵터졌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풍퐁팡 | 작성시간 26.06.07 점심먹고 이제 슬슬 모이겠네요 찬송가부르러 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 작성시간 26.06.07 어려서 그런가 쳐먹긴 잘도 쳐먹네요.. 작성자얼어죽어 | 작성시간 26.06.07 이따가 6시에는 올공에서 예배도 드린다던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