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아침엔 텅 비었다던데요

작성자김너네나잘해라|작성시간26.06.07|조회수897 목록 댓글 3

교회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심 저녁 먹으러 다시 오겠다는 댓글 보고 빵터졌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풍퐁팡 | 작성시간 26.06.07 점심먹고 이제 슬슬 모이겠네요 찬송가부르러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 작성시간 26.06.07 어려서 그런가 쳐먹긴 잘도 쳐먹네요..
  • 작성자얼어죽어 | 작성시간 26.06.07 이따가 6시에는 올공에서 예배도 드린다던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