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행 안봄
반도 걍 그랬음
상태인데, 좀비 안좋아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함 봤거든요. 메세지를 담고 그 메세지를 전달하러 가는 과정이 주제의식 뚜렷해서 좋았어요. 구조를 비트는것 처럼 보이지만 결국 하나의 메세지를 위해 달리는데 그래서 엉성한 부분이 있지만! 감독이 컷을 많이 쳐낸것 같은 느낌이 들고 그 이유가 결국 전달하고싶은 메세지가 너무나도 있기 때문! 이라는 생각에 잘봤어요.
근데 지창욱이 칼로 죽이는건 너무 징그러웠어요ㅠ
것보다 구교환 잘하네요 진즈.. 물론 전지현 신현빈 김신록 짱입니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