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군체 봤는데 재밌어요 (스포)

작성자아샷추|작성시간26.06.07|조회수369 목록 댓글 2

부산행 안봄
반도 걍 그랬음
상태인데, 좀비 안좋아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함 봤거든요. 메세지를 담고 그 메세지를 전달하러 가는 과정이 주제의식 뚜렷해서 좋았어요. 구조를 비트는것 처럼 보이지만 결국 하나의 메세지를 위해 달리는데 그래서 엉성한 부분이 있지만! 감독이 컷을 많이 쳐낸것 같은 느낌이 들고 그 이유가 결국 전달하고싶은 메세지가 너무나도 있기 때문! 이라는 생각에 잘봤어요.

근데 지창욱이 칼로 죽이는건 너무 징그러웠어요ㅠ

것보다 구교환 잘하네요 진즈.. 물론 전지현 신현빈 김신록 짱입니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주머니는맑고강풍 | 작성시간 26.06.07 저도 군체가 제일 재밌더라고요! 발상도 신선하고 배우들이 너무 잘살리고! 내리기 전에 또 보고 싶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아샷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저도 매드맥스 봤을 때처럼 좀 흥미진진
    긴장감 있는 영화로 또 보고싶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