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려고 누웠는데 양의지, 루드챌린지 양세찬ver. 김민석, 선거운동 이영하, 나야나 전하ver. 박지훈만 해도 센스있고 웃겼는데 방금 최성곤 곽빈 보고 확신이 들었어요. 이분들 벌써 올스타전 하고 있네요ㅋㅋㅋㅋ 진짜 올스타 가서 어쩌려고 다들 이러는지 팬분들은 못가는 선수 생기더라도 이미 한 기분들어서 좋을것같아요👍 사실 너무 부럽기도하고 우리팀은 왜 이런 콘텐츠 없는거죠ㅠㅠㅠㅠ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망곰택연 작성시간 26.06.07 앜ㅋㅋㅋㅋㅋㅋ 갠적으로 최성곤은 박찬호가 해주길 바랬는데...ㅋㅋㅋ 베팁 피디들이 감다살인게 큰 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빛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진짜 영상도 센스있게 잘 만드시는것같아요 부러워죽겠어요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
-
작성자아파트아파트아파트 작성시간 26.06.07 앜ㅋㅋㅋㅋ저도 방금 글썼는데ㅋㅋㅋㅋㅋ
진짜 양의지가 순한맛이었어요ㅋㅋㅋㅋㅋ
베팁 열일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빛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센스좋은 홍보영상 부러워요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