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집이 좁은 탓이겠지만 옷을 어따 둬야 ㅠ

작성자23삭제|작성시간26.06.07|조회수379 목록 댓글 3

옷장 1200짜리 하나가 있는데

택도 없고요..

옷 정말 없는 편인데

어쩄든 4계절 옷에 이불까지 장에 넣어두려니

공간이 없어요 ㅠㅠ

저 그냥 빨래걸이에 옷 올려놓고 사는데요 ㅋㅋ

집이 좁은 게 애초에 문제긴 한데

원룸 사시는 분들 옷 어떻게 하세요....?ㅠㅠ

침대는 밑에 둘 공간 없는 걸 이미 사버렸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영우 | 작성시간 26.06.07 요즘 창고대여 해서 계절 가전이나 옷 보관 하는 사람들 많더라구요
  • 작성자너무춥다 | 작성시간 26.06.07 보통 침대밑에 진공팩으로해서 두긴하는데 거기공간이없으면 본가나.. 행거를 하나더 사시는게 ㅠㅠ
  • 작성자23삭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 옷정리하다가 답답해서 써봤는데 댓글들 감사합니당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