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장 1200짜리 하나가 있는데
택도 없고요..
옷 정말 없는 편인데
어쩄든 4계절 옷에 이불까지 장에 넣어두려니
공간이 없어요 ㅠㅠ
저 그냥 빨래걸이에 옷 올려놓고 사는데요 ㅋㅋ
집이 좁은 게 애초에 문제긴 한데
원룸 사시는 분들 옷 어떻게 하세요....?ㅠㅠ
침대는 밑에 둘 공간 없는 걸 이미 사버렸어요..................
다음검색
옷장 1200짜리 하나가 있는데
택도 없고요..
옷 정말 없는 편인데
어쩄든 4계절 옷에 이불까지 장에 넣어두려니
공간이 없어요 ㅠㅠ
저 그냥 빨래걸이에 옷 올려놓고 사는데요 ㅋㅋ
집이 좁은 게 애초에 문제긴 한데
원룸 사시는 분들 옷 어떻게 하세요....?ㅠㅠ
침대는 밑에 둘 공간 없는 걸 이미 사버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