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야구 두산 팬 줌님들 계세요??

작성자아파트아파트아파트|작성시간26.06.07|조회수323 목록 댓글 2

올스타전 투표 홍보 릴스 너무 웃겨요ㅋㅋㅋ
양의지가 제일 순한맛이었던 것ㅋㅋㅋ

조금전에 곽빈 니가좋아 보고 너무 웃겨서 글써봅니다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태향촌고추장 | 작성시간 26.06.07 으지가 제일 약해욬ㅋㅋㅋㅋㅋㅋ 다시찍어라 우우
  • 작성자문현빈 | 작성시간 26.06.07 전 두산팬은 아니지만 잠실모지리가 최강일 줄 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 곽빈선숰ㅋㅋㅋㅋㅋ 세상에나 ㅋㅋㅋ 심지어 찐 본인 머리라고요?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