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두산 팬 줌님들 계세요?? 작성자아파트아파트아파트|작성시간26.06.07|조회수32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올스타전 투표 홍보 릴스 너무 웃겨요ㅋㅋㅋ양의지가 제일 순한맛이었던 것ㅋㅋㅋ조금전에 곽빈 니가좋아 보고 너무 웃겨서 글써봅니다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태향촌고추장 | 작성시간 26.06.07 으지가 제일 약해욬ㅋㅋㅋㅋㅋㅋ 다시찍어라 우우 작성자문현빈 | 작성시간 26.06.07 전 두산팬은 아니지만 잠실모지리가 최강일 줄 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 곽빈선숰ㅋㅋㅋㅋㅋ 세상에나 ㅋㅋㅋ 심지어 찐 본인 머리라고요?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