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하는 게 맞을까요?
지금은 신생 소기업 다니는데 제일 큰 장점이 끝내주는 워라밸이거든요. 9:30-6:30이고, 휴무일에 일절 연락 없어요.
근데 연봉 7-800 올리는 조건으로 대기업 이직 제안 왔는데, 다른 팀이지만 근무 후기 들어보니 휴무일에도 계속 연락오고 메신저 알람 울리고, 말은 유연근무제인데 갑작스런 근무 스케줄 변경도 꽤 잦고 하나보더라고요.
이제 30대 중반 됐는데도 모아놓은 돈이 많이 없다보니 워라밸이 대수인가 무조건 올려줄 때 가야하나..고민되네요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작성시간 26.06.07 연봉 모르겠고 대기업이라 갑니다ㅋㅋㅋ
-
작성자최성곤38주2위 작성시간 26.06.07 몇년하고 이직하더라도 대기업 오퍼면 무조건 갈래요
-
작성자푸공주 작성시간 26.06.07 줌님이 어느쪽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시냐에따라 다를것같아요!
-
작성자로또 당첨까지 작성시간 26.06.07 갈래요! 이게 휴일근무의 강도나 빈도는 아직 모르잖아요 할만할수도 있지요 아니다 싶어서 대기업에 있다가 중소로 다시 옮기는건 어렵지 않겠지만, 연봉을 훅 올릴 기회는 흔치 않을거같네요
-
작성자전진 작성시간 26.06.07 전 워라밸이 중요한 사람인데 대기업이면 가볼만 할거 같아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