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 원래는 댓도 안달고 그냥 지나갔는데

작성자온순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696 목록 댓글 8

너무 어그로 끌리지 않을 정도로
스레드 이런데서 조롱(?) 댓글 깔짝깔짝 달고 있어요.
뭔가 자그마한 화력에 도움이 될 정도로?
저들이 우습게 밈화 시키는 것처럼 우리라고 못할게 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온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에휴 별걸 다 조롱이네요.. 제가 이길(?)겁니다 ㅋㅋㅋ
  • 작성자m.j.edwards | 작성시간 26.06.07 저도 댓글좋아요 이런거 안하는데 인스타에서 댓글달고있어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온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괘씸해서 더 상큼하게 패고 싶어요 증말
  • 작성자로켓단 | 작성시간 26.06.07 저도 지금 긁우들 표적되는 연예인이나 인플루언서 계정에 열심히 댓글 다는중이예요 연예인은 그나마 그들도 각도기 재던데 정민철님 댓글창은 진짜 엉망진창..
  • 답댓글 작성자온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같이 패야되요 진짜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